TMA 1차 투표 특전 진행 중! 지난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TMA 1차 투표 1위에서 3위까지 특전이 진행된다. /팬앤스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9월 27일 낮 12시까지 '팬앤스타 초이스상' 2차 투표 진행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이하 'TMA')'의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 부문 1차 투표에 대한 특전 영상이 상영 중이다.
지난 15일 팬앤스타는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 부문 상위 3개 팀의 특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의 주인공은 슈퍼주니어와 방탄소년단, 그리고 에이티즈다.
8월 9일부터 23일까지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개인 부문 1차 투표와 트로트인기상, 최고애즈닷상(최애상) 부문 투표 결과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 부문 1차 투표 1위는 슈퍼주니어, 2위는 방탄소년단, 3위는 에이티즈가 각각 차지했다. 개인 부문 1위는 황치열, 2위는 강다니엘, 3위는 헨리가 순위에 올랐다.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개인 부문, 트로트 인기상 1차 투표에서 상위 20개 팀은 2차 투표 후보로 선정하고, 상위 3개 팀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합정CM보드 광고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가수부문 1위를 차지한 슈퍼주니어는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 2위 방탄소년단은 서울 지하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3위 에이티즈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를 통해 오는 19일까지 축하 광고가 상영될 예정이다.
한편 팬앤스타는 지난 6일 낮 12시부터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개인 부문, 트로트인기상 2차 투표를 시작됐다. 또, U+아이돌Live에서 U+아이돌Live 인기상도 진행중이다. '팬앤스타 초이스상'은 100% 온라인 투표 결과로 결정되며, 본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팀이 수상자로 선정된다. 투표 방법은 팬앤스타 공식 애플리케이션 접속 후 가능하며 팬과 함께 만들어가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인 만큼, 온라인 투표는 모두 무료로 이뤄진다. 2차 투표는 오는 27일 낮 12시까지 진행한다.
전 세계 음악팬들이 함께 즐기는 K-POP 축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전 출연진과 스태프 그리고 팬들의 안전을 위해 오는 10월 2일 온택트로 개최된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각국에서 온라인 및 방송을 통해 무료로 생중계된다. 시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된다.
narae@tf.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