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팝업★]안재현, 이름 건 '운동천재 안재현'으로 복귀..아픔 딛고 새 출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안재현/사진=헤럴드POP DB



안재현이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15일 tvN은 신규 5분 예능 프로그램 '운동천재 안재현'을 론칭. 슈퍼 스포츠맨으로 거듭나기 위한 안재현의 도전기가 담긴다.

안재현은 그동안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몸치, 허당 면모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안재현은 자타공인 허당 몸치에서 슈퍼 스포츠맨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실력자를 찾아가 배우게 된다. 몸치 탈출의 꿈을 안고 운동천재로서의 도전을 알린 것.

특히 안재현은 국가대표급 선수들을 찾아가 특별한 훈련을 받을 계획이다. 이에 개인 종목부터 팀 스포츠까지 다양한 대표 선수들이 등장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지난 2016년부터 방송된 tvN '신서유기2'에 합류해 3,4,5,6과 외전 '강식당' 시리즈까지 함께했던 안재현은 전 아내 구혜선과의 이혼으로 '신서유기7'에는 함께하지 않았다.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이후 방송을 쉬었던 안재현은 올해 방송됐던 '신서유기'의 스핀오프 스페셜 '스프링 캠프'를 통해 복귀.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프링 캠프' 이후 별 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던 안재현이 이번에는 '운동천재 안재현'으로 홀로서기를 하게 됐다. 자신의 이름을 건 예능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안재현. 그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