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10월 데뷔' 버가부, 'Con Calma' 퍼포먼스 완벽 커버..걸크러시 폭발한 차세대 K팝 주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단단히 홀렸다.

15일 자정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on Calma’ 퍼포먼스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버가부는 화제의 곡 ‘Con Calma’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퍼포먼스 맛집의 저력을 과시하는가 하면,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맞춰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해 보는 이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버가부는 앞서 공개된 걸그룹 데뷔곡 메들리 커버와는 다르게 역동적이면서도 강렬한 안무합을 펼쳐 눈길을 끌었고, 은채와 유우나는 덤블링 기술로 아크로바틱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영상 속 버가부는 안무에 어울리는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신선함을 더하는가 하면, 러블리한 미소와 상큼한 비주얼을 뽐내 밝고 싱그러운 매력까지 선사했다.

버가부가 뮤직비디오 조회수 23억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일으킨 Daddy Yankee&Snow의 ‘Con Calma’를 완벽히 커버하면서 다음에는 또 어떠한 퍼포먼스로 대중을 놀라게 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버가부(bugAboo)는 지난 1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들어섰다. 이와 함께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 찍었던 초연, 은채의 합류 소식과 학창 시절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유우나, 레이니, 지인, 시안의 비주얼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룹명 ‘버가부(bugAboo)’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Con Calma’ 퍼포먼스 커버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심까지 사로잡은 버가부(bugAboo)는 10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