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아만다 사이프리드, 만삭에도 비키니 수영복 "아들들과 함께"[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만삭 사진을 공개하며 추억에 젖었다.

사이프리드는 11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tbt with sons"라는 글을 게재했다. 'tbt'는 throwback Thursday(회상의 목요일((매주 목요일 SNS에 옛날 사진을 올리고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함께 올린 사진 속에는 해변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이프리드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만삭에 비키니 차림. D라인이 아름답다.

1985년생인 사이프리드는 11살때부터 모델로 활동했다. 2000년 드라마 'As the World Turns'로 본격 배우 데뷔 이후 영화 '맘마미아', '클로이', '디어 존', '레드 라이딩 후드', '인 타임', '러브레이스', '더 빅 웨딩'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화제작 '퀸카로 살아남는 법'을 통해서도 전세계 영화팬들의 인상을 남겼다.2012년 개봉한 '레미제라블'의 코제트 역으로 다시한 번 할리우드 대세의 자리를 굳혔다. 국내에도 패션 브랜드 초청으로 내한해 뷰티 아이콘으로서 여러 행사를 가졌던 바다.

2016년 9월 토마스 사도스키와 약혼을 발표한 뒤 2개월 뒤에 첫 아이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듬해 3월에는 첫 딸을 낳았고 지난 해에는 둘째 득남의 기쁨을 안았다.

/nyc@osen.co.kr

[사진] 아만다 사이프리드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