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톰 홀랜드가 자신의 SNS에 올린 글로 인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인다.
22일(현지시간) 톰 홀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분은 준비가 안 됐다"(You ain't ready!)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가 이런 글을 게재한 이유는 바로 이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의 예고편으로 추측되는 영상이 유출되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CG 처리가 되지 않은 영상이 유출된 바람에 영상의 진위 여부를 놓고 많은 이들의 추측이 오갔으나, 영상들이 소니 측의 요청으로 삭제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본 예고편이 공개되는 시점에 대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북미에서 12월 17일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은 개봉까지 넉 달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예고편이 한 차례도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낳고 있다. 이에 대해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회장은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건 개봉하기 전에 예고편이 나온다는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따라 곧 열리게 될 미국의 영화산업 박람회인 2021 시네마콘에서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의 예고편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다른 예측으로는 디즈니가 마블을 인수한 날짜인 9월 2일에 공개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사진= 톰 홀랜드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