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팝업★]'우이혼 작가와 결별' 최고기, 前 아내 유깻잎과 합동방송..할리우드급 관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헤럴드경제


크리에이터 최고기가 전 아내 유깻잎과 합동 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최고기는 지난 21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 인터넷 방송 게스트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유깻잎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는 전 아내인 유깻잎의 출연을 공지하며 "우와 뷰티유튜버와 합방이네요"라고 능청을 떨었다.

유깻잎, 딸 솔잎이와 실시간 방송을 마친 최고기는 방송 후기를 남긴 팬의 게시글을 올리며 "이제 깻잎님 집 데려다주는 중"이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이어 그는 "일회용 잔에 전 와이프가 내린 아메리카노 잘 먹겠습니다"라고 유깻잎의 다정함을 자랑하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최고기 인스타그램



영상 크리에이터 최고기와 유깻잎은 2016년 결혼했으나 5년 만인 지난해 이혼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같은해 11월부터 방송된 TV조선의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이들은 방송에서 재결합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나 이는 성사되지 않았다.

이후 최고기는 지난 6월 `우리 이혼했어요`의 작가와 공개 열애를 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하지만 이러한 사실이 알려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최고기는 직접 `우이혼` 작가와의 결별을 암시하는 말을 전했다. 그는 한 팬의 "연애 중이신가요?"라는 물음에 "이런저런 사정으로 인해"라고 답하며 이별 소식을 전했다.

더해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제 진짜 사귈 마음이 없다. 당연히 인연이 생기면 만나겠지만 지금은 일과 육아에만 신경쓰겠다"라는 말로 연애에 관한 생각을 전하기도 했던바. 이러한 일들이 있고 난 뒤 내비쳐진 최고기와 유깻잎과의 끈끈한 유대는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