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박수홍 친형 재산 횡령 논란

박수홍 "사실이면 은퇴" 사생활 의혹 초강수→"교묘한 트릭" 반박 [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박수홍.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자신을 향한 각종 사생활 의혹이 사실일 시 연예계 은퇴도 불사하겠다며 강력히 부인했다. 이에 해당 논란을 제기한 유튜버 김용호 역시 그가 말장난을 치고 있는 것이라고 반박하며 맞섰다.

박수홍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김용호가 유튜브에서 제기했던 자신의 의혹에 대한 입장 및 심경을 직접 밝혔다. 앞서 김용호는 제보자들의 말을 빌려 박수홍이 전 연인에게 데이트 폭력을 저질렀다는 의혹을 비롯해 키우고 있는 반려묘 다홍이를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다는 의혹 등을 제기해왔다.

박수홍은 이에 대해 먼저 “저는 거짓 폭로와 선동을 일삼는 유튜버를 상대로 고소를 제기했고, 이미 고소인 조사도 마친 상태”라며 “이 과정에서 저는 상대방의 주장이 거짓이라는 것을 입증할 ‘물적 증거’를 모두 수사 기관에 제출했다”고 관련한 법적 대응 진행 상황을 공개했다.

이어 “만약 해당 유튜버가 그동안 내놓은 거짓 폭로와 주장을 입증할 수 있다면 명백한 증거를 보여주시고, 피고소인 조사에도 성실히 응해주길 바란다”며 “‘저를 믿어 달라’고 호소하지는 않겠다. 다만 수사당국의 결과를 기다려주시길 당부 드린다. 만약 유튜버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저는 백배사죄하고 죗값을 치르며 방송계를 영원히 떠날 것을 약속드린다”고도 덧붙였다. 연예계 은퇴까지 약속하는 초강수를 둔 것이다.

이에 김용호 역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박수홍 당장 은퇴하라’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즉시 반박했다.

김용호는 “박수홍의 공식입장을 보고서 절박함이 느껴지면서도 틀렸다고 느꼈다. 왜 조건을 거나. 이건 말장난”이라고 비난했다. 그는 “보통 범죄자들은 내가 잘못을 하지 않았다고 못한다. 내가 잘못을 했다는 증거가 있으면 인정하겠다고 한다. 잘못한 것을 본인은 알지만, 증명이 될지 지켜보겠다는 거 아니냐. 박수홍이 잘못을 안 했다면 단정적으로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말을 돌리지 않나”라고 지적했다.

이어 “박수홍의 입장에는 교묘한 트릭이 있다. 내가 박수홍의 사소한 의혹부터 심각한 의혹까지 여러 가지 의혹을 제기했는데 박수홍은 (사건을) 하나도 특정하지 않았다. 만약 그 의혹 중 사실로 밝혀지는 것이 있다면 빠져나가려 하는 것”이라고도 반박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달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다는 사실을 알렸다. 그는 친형 부부를 횡령 혐의로 고소한 뒤 민사 소송까지 제기한 상태이며 현재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 등을 통해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