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정국, 앙증맞은 귀염뽀작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앙증맞은 귀염뽀작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최근 하이브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는 'BTS Official Film Viewer S02 Film Reel Shooting Sketch'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오피셜 필름 뷰어 숏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그중 멤버 정국은 '찡긋' 윙크를 하면서 입술을 '츄~' 내밀고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정국은 이를 '앙!' 물고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 검지 손가락을 머리 위에 대고 화난 표정, 양손으로 볼을 감싼 채 놀란 표정 등을 지어 보였다.

그의 이러한 비주얼과 귀여움은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파죽지세로 10주 연속 미국 빌보드의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지켰다.

미국 빌보드는 2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한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Butter'가 최신 차트(8월 7일 자)에서 통산 9번째 '핫 100' 1위를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이로써 'Butter'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8주간 '핫 100' 1위를 차지했던 올리비아 로드리고(Olivia Rodrigo)의 'Drivers License'를 제치고 올해 '핫 100' 차트에서 가장 많이 1위를 차지한 곡이 됐다.

사진 = 하이브 공식 트위터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