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단아한 이미지로 친숙한 톱모델 신예주가 감성 연기 스틸 컷을 공개해 팬들과 사진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달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사진 촬영에서 '인연'이라는 주제로 기존 사진 화보를 뛰어넘는 세련된 감성 사진을 선보였다. 이번 스틸 컷은 신예주 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 자유분방함을 표현했다는 평가다.
네티즌들은 "마음이 훈훈해졌다", "역시 신예주" , "이렇게 설레도 되는 거냐"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모델 신예주는 조각 같은 마스크에 36-24-36의 완벽 몸매와 비율로 섹시 연출이 가능함에도 다수의 광고영상에서 차분하고 단아한 역할을 해왔다.
신예주는 2004년 '우석대학교 CF'로 데뷔해 2005년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갤러리아 백화점으로 선발됐다.
한편 모델 신예주는 지난해 이슈된 MMORPG 게임 '아란전기' 에서 총 3만 명이 참여한 가운데 2번에 걸친 공식 모델 선발 투표를 통해 90명 모델 중 독보적 1위로 입상, 진으로 선발돼 유저들에게 큰 관심과 인기를 끌었다.
또 '미스코리아 신예주 화보'라는 주제로 필리핀에서 촬영 된 비키니 화보는 유투브 선 공개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았다.
최근에는 인제 오토피아에서 인제 스피디움으로 변경하고 세계적인 서킷으로 주목받는 인제스피디움 CF 전속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박승봉기자 sbp72@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