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권민아, 극단적 선택 3일 전 팬에 보낸 메시지 “걱정마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전 한 팬과 나눈 메시지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권민아 팬이 공개한 DM(다이렉트 메시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캡처 사진에서 한 팬은 권민아에게 “가끔씩 제가 고민이 있을 때 위로받기 위해 보고 듣는 노래 영상과 글이다”라며 링크를 보냈다. 이어 “민아님께 조금이나마 용기가 되고 힘이 됐으면 해서 전달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권민아는 26일 오전 3시에 “지금 그냥 저는 다 스탑 중이다. 소속사 오빠에게 맡기고 8월 초에서 중순까지는 머리를 식히고 당분간은 아무런 생각을 안 하고 지내고 싶다"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너무 걱정마시라”라고 답했다.

스타투데이

앞서 29일 한 매체는 권민아가 이날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뒤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보도했다.

발견 당시 권민아는 과다 출혈 상태로, 권민아와 갑자기 연락이 닿지 않는 것을 걱정한 지인이 집을 방문했다가 그를 발견하고 빠르게 119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근 병원으로 이송된 권민아는 응급 봉합 수술을 받았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2019년 5월 AOA를 탈퇴한 뒤 배우로 전향한 권민아는 지난해 7월 그룹 활동 당시 리더 지민으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논란이 커지자 지민은 AOA를 탈퇴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최근에는 SNS를 통해 비연예인 남자친구를 공개한 뒤 양다리 논란에 휩싸였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스타투데이DB,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