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박수홍 친형 재산 횡령 논란

'23세연하♥'박수홍, 결혼 축하 선물 인증..신랑신부 그림 케이크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박수홍/사진=헤럴드POP DB, 다홍이 SNS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방송인 박수홍이 결혼 축하 선물을 인증했다.

29일 박수홍은 반려묘 다홍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별다른 멘트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테이블 위에 케이크, 과일 세트, 꽃다발, 머그컵 세트 등이 올려져 있다. 결혼을 발표한 박수홍이 받은 선물인 것으로 보인다. 케이크에는 신랑신부 그림이 그려져 있고, '동치미 공식 유부남 MC 박수홍'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박수홍은 지난 28일 23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혼인신고 소식을 알렸다. 박수홍은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한다"며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한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에 많은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한편 박수홍은 현재 자신의 매니저로 30년 간 근무한 친형, 형수와의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다. 박수홍은 친형 부부의 횡령을 주장하며 서울서부지검에 형사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친형 측은 횡령 의혹 등을 전면 부인하는 상황이며, 최근 박수홍이 친형 부부를 상대로 민사 소송까지 제기한 소식이 전해졌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