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결방 아쉬움 달래는 비하인드 스틸컷 대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회 끊임없는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율제병원 사람들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돋보이는 스틸을 공개했다.

29일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공개한 비하인드 스틸에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는 귀여운 장난감 마이크를 들고 비장한 표정으로 나란히 서 있었다. 센터 전미도를 중심으로 마치 아이돌 그룹의 인사 포즈처럼 팔을 쭉 뻗은 네 배우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대본에서 시선을 떼지 않고 집중하고 있는 정경호의 진중한 모습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방송에서 인턴 시절의 모습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조정석과 유연석의 한껏 폼을 잡은 코믹한 자세와 노래방에서 귀여운 율동 중인 전미도의 모습도 공개됐다.

아울러 밴드 연주 중 몰입한 조정석과 프로 못지않은 정경호의 열정 가득한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함께 모니터 중인 유연석과 신현빈의 케미는 카메라 밖에서도 빛을 발하며 두 사람의 연기 호흡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또 주변까지 환하게 만드는 곽선영의 미소와 훈훈함 가득한 김대명의 웃음은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마지막으로 카메라 앞에서 장난기 가득한 안은진의 개구진 모습이 유쾌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배우들은 카메라 안팎에서 환상의 케미와 호흡을 발휘,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매 순간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배우들의 모습에서부터 집중하는 순간까지, 비하인드 스틸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7회는 오는 8월 5일 밤 9시에 방송되며 29일 밤 9시에는 스페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하드털이’가 방송된다.

한하림 기자 harim@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