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슈 윤석열 검찰총장

이준석 "윤석열 캠프에 감정조절 안 되는 분 있나…난 휴가 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당 대표 휴가가 불쾌?…제가 불쾌해야"

"익명 인터뷰 장난, 재미 붙이면 안 돼"

헤럴드경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국민의힘 ‘요즘것들 연구소' 체육계 백신 우선접종 개선을 위한 간담회에서 마스크를 고쳐쓰고 있다. [이상섭 기자/babtong@heraldcorp.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29일 윤석열 전 검찰총장 측에서 이 대표가 본인의 휴가 일정을 앞세워 입당 시기를 정하라는 입박을 준다며 불쾌감을 보였다는 한 보도를 놓고 "캠프에 감정 조절이 안 되는 분이 있나보다"고 받아쳤다.

이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서 "이미 몇 주 전에 정한 일정"이라며 "당 대표가 휴가를 가는데 불쾌하다는 메시지를 들으면 당 대표가 (외려)불쾌해야 한다"고 했다.

이 대표는 다음 달 9~13일을 휴가 일정으로 잡아뒀다.

이는 야권 일각에서 거론되는 윤 전 총장의 '8월10일 전후' 입당설에 해당되는 기간이다.

그는 "윤 전 총장과 저는 만날 때마다 이견 없이 대화가 잘 되는데, 캠프에서 익명 인터뷰로 장난치는 데 벌써부터 재미를 붙이면 안 된다"고도 했다.

헤럴드경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페이스북 일부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이 대표는 윤 전 총장의 8월10일 전후 입당설에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한 바 있다.

그는 지난 26일 CBS 라디오에서 "제가 휴가를 8월9~13일까지 간다고 공지했다"며 "(그 기간 중 입당이)말이 되느냐. 윤 전 총장이 당 대표가 휴가를 갔을 때 몰래 입당이라도 하려는 것인가"라고 했다.

진행자가 "윤 전 총장 측에서 이 대표의 휴가 일정을 모르고 그렇게 잡고 있는 것 아닐까"라고 하자 이 대표는 "그것도 웃긴 일"이라며 "일정팀은 그런 것을 다 체크한다"고 했다.

yu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