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악뮤, 컴백 포스터 공개…이찬혁·이수현 상반된 분위기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그룹 악뮤(AKMU)가 이찬혁 이수현의 상반된 분위기를 담은 포스터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상반된 분위기·불규칙한 소재→신비로움 장착…26일 발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악뮤(AKMU)가 신비로운 포스터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AKMU의 새 앨범 'NEXT EPISODE(넥스트 에피소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의미심장한 표정의 이찬혁과 활짝 웃고 있는 이수현의 모습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포함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언덕 위 덩그러니 놓인 집, 거꾸로 매달려 있는 의자, 틈이 불규칙해 불편해 보이는 사다리 등이 오브제로 활용됐다. 초현실적이면서도 그 의미를 곱씹게 하는 소재들이 불규칙적으로 배치돼 신비로운 느낌을 안긴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KMU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를 관통하는 주제는 '초월자유'다. 이는 어떠한 환경이나 상태에도 영향받지 않는 내면의 자유를 뜻한다.

과연 포스터에 담긴 이미지들이 이러한 주제들과 어떠한 유기적 연관성을 지녔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는 이선희, 아이유, 자이언티, 빈지노, 잔나비 최정훈, 크러쉬, 샘 김까지 다양한 장르의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AKMU와 협업한 앨범이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