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타르트 1박스와 티 드링크 2종…매일 2000개 한정수량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뱅앤베이커스' 상품©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SSG닷컴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뱅앤베이커스'의 에그타르트와 티 드링크를 묶은 기획세트를 새벽배송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뱅앤베이커스는 방탄소년단(BTS) 기획사 '하이브'(HYBE)에서 지난해 상표 출원한 베이커리 브랜드다.
매일 2000개 한정수량으로 에그타르트 1박스와 티 드링크 2종을 합쳐 판매한다. 상품을 주문한 고객은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배송 휴무일인 1일을 제외한 일주일 동안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는 정통 포르투갈 방식으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냈다. 1박스에 오리지널 맛 2개와 애플시나몬 맛 1개, 단팥호두 맛 1개가 들어 있어 총 세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함께 판매되는 프리미엄 침출차인 티 드링크도 에그타르트와 함께 곁들이기에 좋은 '팝그레이'(오렌지 얼그레이 맛)와 '사운드 허브'(레몬 그라스 맛)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뱅앤베이커스는 SPC삼립과 함께 에그타르트 상품을 공동 개발해 오프라인 판매처인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두터운 팬층의 지지와 구매처의 희소성이 맞물려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SSG닷컴은 기획세트 특별 판매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인스타그램 등 사회 관계망 서비스에서 이를 인증한 고객을 추첨해 하이브 인사이트 티켓과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홍준표 SSG닷컴 MD전략팀장은 '오프라인 판매처에 가야만 살 수 있는 에그타르트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새벽배송 신규 고객 유입도 기대된다"며 "화제성이 높은 상품을 지속 입점시켜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gk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