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지민 덕에 더욱 주목받는 영화 ‘보스 베이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을 향해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의 공식 계정들이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넷플릭스 필리핀’(Netfilx Philippiness)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민이 보스 베이비에게 영어를 어떻게 배웠고 그 이후로 얼마나 잘했는지 아직도 생각한다"라며 기내에서 영화 '보스 베이비'를 시청하며 영어를 공부했던 지민을 떠올렸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9년 '월드투어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콘서트' 투어 당시 지민과 리더 알엠(RM)이 함께 방송한 'BTS Live : 미니모니' VLIVE에서 지민이 애니메이션 ‘보스베이비’로 영어 공부한 사실이 알려졌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RM은 "지민이 런던으로 가는 10시간 동안 영어 애니메이션 '보스베이비'를 반복 시청하며 잠도 안자고 공부했다. 그 모습이 너무 기특해서 영상으로 찍었다"라며 영상을 공개해 지민의 노력하는 모습에 팬들을 감동시킨 바 있다.

이에 '넷플릭스 캐나다'(Nexfilx Canada)가 역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미국 드라마 'Atypical'의 비하인드 사진과 함께 "Atypical 출연진과 절친이 되길 바란다"며 영어 ‘Behind the scenes’의 줄임말인 ‘bts’(비하인드 사진)를 보고 있다’는 센스있는 글을 게시했다.

이러한 넷플릭스 공식 계정들의 모습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 = 빅히트뮤직-BTS 브이라이브-넷플릭스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