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경실 조혜련, '골 때리는 그녀들' 비하인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미디언 이경실과 조혜련이 출연 중인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2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요계의 전설 설운도와 예능계의 전설 이경실-조혜련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대세 코미디언 홍현희도 일일 MC로 나서 형님들은 물론 전학생들과의 환상적인 케미로 형님학교를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매일경제

"아는형님" 이경실, 조혜련이 출연한다.사진=JT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실과 조혜련은 화제의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평소 이경규가 무서워하는 후배로 이야기했던 이경실과 조혜련이 최근 본인들에게도 무서운 후배가 생겼다며 이야기한 사람이 신봉선인 것. 두 사람은 입을 모아 신봉선의 카리스마가 장난이 아니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경실은 “팀 주장을 신봉선에게 맡겼는데 그게 미스였다”라는 우스갯소리를 던지며 “신봉선이 ‘집중!’하고 외치는데 대단한 승부욕을 느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신봉선의 승부욕에 놀란 이경실이 “우리 예능이니까 재밌게 하자”라고 말하자 돌아온 신봉선의 대답에 형님들 역시 대단한 열정이라며 감탄했는데, 그 대답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경실과 조혜련을 놀라게 만든 신봉선의 열정 에피소드는 24일 오후 9시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