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 많이 맞출수록 LoL 명품 상자 세트 당첨 확률 올라가
[사진=틱톡 ] |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틱톡이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LCK 서머 스플릿)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LCK 모의고사' 퀴즈 이벤트를 23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LCK 모의고사는 LCK 10개 팀에서 LCK 팬들을 위해 제출한 문제들을 푸는 퀴즈 이벤트다. LCK 한 팀 당 두 문제씩 총 20개의 문제가 준비돼 있으며 참가자는 이 중 무작위로 선정된 10개의 질문에 답하면 된다. 정답을 많이 맞출수록 높은 티어(등급)를 받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LoL 명품 상자 세트의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마지막 보너스 문제인 11번째 문제를 맞히는 팬에게는 원하는 선수가 직접 사인한 스태츄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문제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는 틱톡 내 LCK 팀페이지는 지난달 오픈한 LCK 전용 콘텐츠 페이지로, LCK 10개 팀의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경기 하이라이트를 즐길 수 있는 '숏 하이라이트'와 경기장 밖 선수들의 일상을 담은 '프로 비하인드' 등 틱톡에서만 볼 수 있는 LCK 10개 팀의 독점 콘텐츠가 상시 업데이트된다. LCK 팀페이지가 오픈된 뒤 LCK 10개 팀 계정의 총 팔로워수가 2배 가까이 늘었다.
한편 틱톡은 LCK와 함께 최근 진행한 #LCK챔피언꿀팁 챌린지에 이어 올해 또 다른 LCK 챌린지도 진행할 계획이다. 앞서 진행된 #LCK챔피언꿀팁 챌린지는 LCK에 등장하는 LoL 챔피언별 꿀팁을 공유하는 챌린지로, 22일 기준 해시태그 영상 조회수 4천만회를 돌파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