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뷔, 중국 유명 패션매거진이 선정한 남신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중국 유명 패션매거진으로부터 ‘남신’(男神)으로 선정, 중화권에서 뷔의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최근 유명 글로벌 매거진 마담 피가로(Madame Figaro) 중문판은 중국의 소셜미디어 웨이보 중국을 사로잡은 남신을 선정해 게재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체는 뷔와 함께 중국의 배우이자 가수인 꽃미남스타 왕이보(Wang Yibo), 중국 아이돌, 배우인 차이쉬쿤(Cai Xukun), 배우 정백연 등 쟁쟁한 현지 스타을 남신으로 선정하고 뷔의 아름다운 외모와 전 세계를 사로잡은 매력을 소개했다.

또한 “이들 남신은 우아함과 아름다움, 자유롭고 편안함을 주며 뛰어난 바디라인 등 우월한 피지컬을 소유하고 있으며 시대를 초월한 매력의 향기를 지니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뷔는 마담휘가로뿐만 아니라 연예인과 패션에 대해 다루고 있는 매지아(MAGIA) 매거진도 뷔를 남신으로 선정하며 뷔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Butter'에 이어 신곡 'Permission to Danc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차지하며 '바통 터치'에 성공했다.

미국 빌보드는 19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이 지난 9일 발매한 'Permission to Dance'가 '핫 100' 차트(7월 24일 자)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진입 첫 주 1위로 직행한 'Permission to Dance'는 앞서 6월 5일 자부터 7월 17일 자 차트까지 7주 연속 '핫 100' 정상을 지키던 디지털 싱글 'Butter'의 바통을 이어받았다. 'Butter'는 '핫 100' 7위에 자리해 방탄소년단은 '핫 100' 차트 톱(TOP)10에 2곡으로 이름을 올려놓았다.

사진 = 빅히트 뮤직-중국 매거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