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본능적 투혼의 스포츠, 격투기

들개로부터 여성을 구한 '영웅' ROAD FC 파이터 정원희, "나와 비슷한 체격의 진도개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정원희(왼쪽) 사진제공 | ROAD F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최근 들개로부터 여성을 구해 화제를 일으킨 정원희가 후일담을 전했다. 정원희의 활약상은 ROAD FC 정문홍 회장과 김대환 대표가 진행하는 킴앤정TV를 통해 방영됐다.

19일 ROAD FC 공식 온라인 채널에 킴앤정TV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번에 올라온 영상에는 들개를 제압한 정원희의 이야기를 다루었다.

정원희는 지난 10일 오후 9시 40분경 반려견을 산책시키던 여성이 들개들로부터 위협을 당하는 상황을 목격했다. 대형견이기에 정원희도 다칠 수 있어 쉽게 나설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정원희는 위급한 상황에서 직접 나서 도움을 주며 여성을 구해냈다.

정원희의 선행은 도움을 받은 여성의 남편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며 세상에 알려졌다.

김대환 대표는 “최근에 ROAD FC에 기분 좋은 소식이 있었다. 정원희 선수가 들개를 물리쳤다. 강아지를 구해줬지만, 너무 상처가 심해서 세상을 떠났고, 강아지의 주인분들이 너무나 고맙고 격투기 선수가 너무 멋지다라는 얘기를 했다. 뉴스에도 많이 나왔다”며 정원희에게 직접 전화를 걸었다.

정원희는 “어릴 때 강아지랑 많이 놀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몸에 습득하게 됐다. 집에서 사냥개도 키우고 있다. 무섭다는 생각은 전혀 없었다. 말티즈라는 얘기가 있는데, 짬밥 많이 먹은 진돗개였다. 내가 키가 작다 보니까 나랑 같이 일으켜 세우면 비슷한 키일 것”이라고 대답했다.

기사가 많이 나간 후 정원희를 응원하는 팬들이 경기를 보고 싶다는 요청을 많이 해왔다. 현재 정원희는 어깨 부상을 치료하고 있다. 정원희는 “어깨 부상이 많이 좋아지고 있다. 이번에 ROAD FC에 좋은 말이 돌아서 나도 기분이 많이 좋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ROAD FC는 9월 4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로드몰 ROAD FC 059를 개최하며, 메인 이벤트 박정은과 심유리의 아톰급 타이틀전이 예정돼 있다. 또한 ‘아시아 최강’ 김수철도 4년 만에 복귀한다.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