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방송에서 BTS, 청하, 제시 등 아이돌들의 댄서들이 등장해 텐션 높은 오프닝을 선보일 예정이다.
14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 캠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5화는 경상북도 봉화에서 두 번째 캠핑존 고객들이 체크인할 예정이다.
‘먹존’에는 BTS, 청하, 제시 등 유명 아이돌들의 안무를 맡은 댄서들이 총출동. 실제로 제시의 어떤X, 화사의 마리아를 선보이며 오프닝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텐션 높은 이들의 등장에 팅존 지기 홍현희가 가세, 1박 2일동안 펼쳐질 그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우를 원 없이 먹고 싶다는 이들의 소망을 이뤄주기 위해 캠슐랭 이상민의 특급 ‘한우 FLEX’, 부위별 한우구이와 매운 소꼬리찜 볶음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댄서들의 텐션을 더욱 UP시켜준 매운 소꼬리찜 볶음의 화끈한 비결이 공개될지가 이번 방송의 관전 포인트로 뽑힌다.
‘생존’을 방문한 두 번째 손님은 결혼 2년차 신혼부부. 리얼 야생 캠핑에 대한 그들의 열정에 생존 지기 조재윤이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부부는 초기의 열정을 고스란히 캠핑 막바지까지 가져갈 수 있을지, 어떤 난관이 펼쳐지고 그들이 과연 극복해나갈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주 두 커플을 배출했던 ‘팅존’에는 눈을 뗄 수 없는 선남선녀들이 등장한다. ‘영앤리치’, ‘톨앤핸썸’이 이상형이라며 솔직 담백한 입담을 펼치는 여성 출연자부터, “방금 보자마자 눈이 가는 분이 있다”고 돌직구를 던지는 ‘오지호’ 닮은 꼴의 남성 출연자까지. 6인 6색의 업그레이드된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처음 자기소개부터 펼쳐지는 이들의 매력 발산에 팅존 지기들이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앞으로 전개될 에피소드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왔다.
LG헬로비전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 제작하는 신규 캠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는 매주 수요일 LG헬로비전은 오후 5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는 오후 8시에 방영된다.
사진 = LG헬로비전. 디스커버리 채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