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월 9900원에 OTT와 커피 즐긴다"...KT, 구독 서비스 출시

머니투데이 차현아기자
원문보기

"월 9900원에 OTT와 커피 즐긴다"...KT, 구독 서비스 출시

속보
'수십억 횡령' 박수홍 친형 2심 징역 3년6개월…형수는 집유
[머니투데이 차현아 기자]
/사진제공=KT

/사진제공=KT


KT가 커피 브랜드 할리스와 제휴해 '시즌X할리스 구독'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가입시 월정액 9900원에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과 할리스 커피 네 잔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200여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편의 VOD를 볼 수 있는 시즌의 플레인 상품(월 5500원)과 1만6400원 상당의 할리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네 잔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KT멤버십 앱이나 KT대리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시즌 서비스는 가입 당일부터, 할리스는 익일부터 KT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받아 이용 가능하다.

가입 월 이후에는 매달 2일마다 해당 월에 사용할 수 있는 커피 쿠폰이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추가 금액을 내면 다른 커피음료로 메뉴를 변경할 수도 있다. 커피 쿠폰의 유효기간 등 상세한 내용은 KT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는 이번 구독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간 신규 가입고객에게 9000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서비스에 첫 가입하고 이달 말까지 서비스를 유지하는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 1개아 시즌에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코코 5000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고객 이용 데이터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와 분야의 제휴 구독서비스를 지속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차현아 기자 chacha@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