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은혜, 전국 교육장과 2학기 전면등교 준비 상황 논의

연합뉴스 김수현
원문보기

유은혜, 전국 교육장과 2학기 전면등교 준비 상황 논의

속보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전재수, 경찰 조사 종료
전국 교육장과 영상회의 하는 유은혜 부총리(서울=연합뉴스)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29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전국 176개 교육지원청 교육장과 2학기 전면등교 준비 상황 관련 영상회의를 하고 있다. [교육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전국 교육장과 영상회의 하는 유은혜 부총리
(서울=연합뉴스)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29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전국 176개 교육지원청 교육장과 2학기 전면등교 준비 상황 관련 영상회의를 하고 있다. [교육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세종=연합뉴스) 김수현 기자 =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9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전국 176개 교육지원청 교육장과 영상회의를 연다고 교육부가 밝혔다.

유 부총리는 2학기 전면등교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의 의견을 수렴한다.

아울러 교직원 백신 접종과 학교 방역이 차질 없이 이뤄지게 해달라고 요청하는 동시에 학사, 방역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육지원청·지방자치단체가 유기적으로 협력해달라고 당부할 예정이다.

유 부총리는 "2학기 전면등교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점검하고 대응해달라. 교육부도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현장과 긴밀히 소통하며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강조할 방침이다.

porqu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