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본능적 투혼의 스포츠, 격투기

권아솔, 윤형빈과 복싱 대결에 긍정적 반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 로드FC 챔피언 권아솔(35)이 개그맨 윤형빈(41)에게 복싱 시범경기를 역제안했다. ‘윤형빈이 권아솔과 대결을 원한다’는 지난 21일 언론 보도에 대한 반응이다.

권아솔은 “윤형빈 형님 한판 하시죠. 긴장해야 할 겁니다”라고 SNS에 썼다. 23일 윤형빈이 “권아솔과 복싱 시범경기요? 저 죽습니다 ^^;;;”라며 부인한 것과 비교된다.

윤형빈은 2014년 2월 로드FC 14에서 쓰쿠타 다카야(30·일본)와 종합격투기 데뷔전을 치러 1라운드 KO로 이겼다.

매일경제

로드FC 전 챔피언 권아솔(왼쪽)이 개그맨 윤형빈(오른쪽)과 복싱 시범경기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사진=MK스포츠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아솔은 스피릿MC 타이틀 도전권을 획득한 2007년부터 한국 종합격투기 라이트급(-70㎏) 강자로 꼽혀왔다. 2014~2018년 로드FC 챔피언을 지냈다. 2019년 2연패를 끝으로 경기가 없다.

윤형빈은 지난 12일 한국권투인협회(KBI) 생활체육대회에 참가하여 승리하는 등 로드FC 2번째 출전 준비를 위해 몸을 만들고 있다.

권아솔은 “(개그맨이라는) 자기 직업이 (따로) 있으면서도 한국 격투기 흥행을 위해 희생을 아끼지 않는다. 존경스럽다”면서 윤형빈에 대한 평소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