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981954 0582021062368981954 06 0602001 entertain 7.1.5-RELEASE 58 스포츠월드 59457814 false true false false 1624436485000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뽕숭아학당’ 임영웅, 추억의 ‘복학생’ 변신…포복절도 ‘개그뽕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이 ‘원조 봉숭아학당’ 박준형, 박성호, 오지헌, 윤형빈과 포복절도 ‘2021 개그뽕서트’ 특집을 펼친다.

23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56회에서는 뽕6가 대한민국 최장수 개그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속 대국민 캐릭터들로 변신, ‘뽕숭아학당’의 이름을 사수하기 위한 뽕숭아표 개그 콘테스트 ‘내일은 미스터 개그왕’을 선보인다. 특히 ‘원조 봉숭아학당’ 멤버들이 출격, 안방극장을 뒤흔들 추억 소환 콩트들을 펼친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평화로운 등굣길, 다짜고짜 열린 ‘웃음 참기 챌린지’에 느닷없이 도전하게 된 뽕6는 예상치 못한 웃음 폭탄 난관들에 부딪히면서 험난한 웃음 지뢰밭 길을 건넌다. 뽕6는 다부진 각오에도 입꼬리를 씰룩이게 하는 돌발 요소들에 슬픈 생각하기 등 각종 방법을 동원해 웃음을 참으며 등굣길부터 초대박 빅 재미를 선사했다고.

이어 뽕6는 ‘개그 콘서트’를 소환, 가발과 분장, 의상까지 모든 걸 완벽히 갖춘 역대급 분장쇼로 교실을 초토화한다. 임영웅은 복학생, 영탁은 오서방, 이찬원은 다중이, 장민호는 맹구, 김희재는 댄서킴, 황윤성은 옥동자로 변신, 찰떡같은 맞춤 캐릭터로 웃음꽃 피는 ‘봉숭아학당’을 재현해낸 것.

특히 ‘원조 봉숭아학당’ 아이콘 박준형, 박성호, 오지헌, 윤형빈(이하 ‘G4’)이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개그콘서트’ 속 캐릭터 모습 그대로 ‘뽕학당’ 교실에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박준형, 오지헌은 영탁과 함께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였던 ‘사랑의 가족’을 즉흥적으로 그려내 뽕6를 울고 웃기는 디스전을 펼치며 기선제압에 성공하고, 윤형빈은 영탁을 향해 왕비호 시절의 날 선 독설을 내뱉어 영탁의 동공 지진을 유발한다.

이어 “여기 임영웅이 누구야? 네가 바로 나를 닮은 애구나?”라며 임영웅도 화들짝 놀라게 한 ‘웅칼코마니’ 게스트가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후 뽕6는 뽕숭아표 개그 콘테스트 ‘내일은 미스터 개그왕’에서 면접관 G4로부터 인정받아 ‘뽕숭아학당’ 이름을 사수하기 위해 지금까지 꽁꽁 숨겨왔던 개그감을 유감없이 터트린다. 빈틈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한 장민호부터 동물 소리 묘사 달인 영탁, ‘숭구리당당 숭당당’, ‘실례 실례합니다~ 실례 실례하세요~’ 등 대국민 유행어를 줄줄 읊어 감탄을 이끌어 낸 이찬원 등 뽕6의 남다른 개그 본능이 폭발한 것.

특히 임영웅은 감성 가득한 꿀 성대로 캐릭터 성대모사는 물론 지구의 모든 소리를 재현해내는 개그계 인재로 발돋움할만한 재능을 뽐내며 면접관 G4를 흥분에 빠트렸다고. 이에 분장 후 자신감과 개그 욕심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뽕6의 미(美)친 드립과 웃음이 만발한 ‘내일은 미스터 개그왕’ 콘테스트에 시선이 집중된다.

제작진 측은 “뽕6가 ‘뽕숭아학당’의 이름을 뺏기지 않기 위해 망가짐도 두려워하지 않고 개그에 대한 열정을 불살랐다”며 “웃지 않고는 배길 수 없는 재미가 담뿍 담겼다. 수요일 밤 시원한 웃음을 터트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56회는 2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제공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