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국회사진기자단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원희룡 제주도지사가 22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원코리아 혁신포럼 출범식에서 인사하고 있다. 2021.06.22. photo@newsis.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주=뉴시스] 강정만 기자 =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3일 오전 제주도를 방문한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9시 제주공항 도착 후 가장 먼저 4·3평화공원을 참배한 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 해안로 일원에 있는 신재생 에너지 홍보관을 찾아 '제주도의 2030 탄소없는 섬' 정책을 도청 관계자로 부터 브리핑 받는다.
이어 오후에는 제주시 연북로에 있는 제주더큰내일센터를 방문 해 제주청년들을 격려하고, 오후 3시부터 국민의힘 제주도당 당직자들과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 대표의 제주방문 중 도청이 추진하고 있는 현안사업 현장에는 원희룡 제주지사가 동행한다. 원 지사는 최근 페이스북을 퉁해 "우리 국민의힘 당원들은 정권교체를 위해 이준석 개인에 대한 선택을 넘어 위대한 전략적 선택을 했다"며 "이준석지지를 통해 국민들은 정권교체의 열망을 뚜렷하게 천명했다"고 이준석 대표의 등장을 높게 평가한 바 있다.
이 대표가 제주에서 윤석열 전 검찰총장 등 현재 국민의힘 대선주자들에 대한 평가, 앞으로의 정치 일정 등에 대한 구상 또는 입장을 내놓을지 관심이 쏠린다. 또 야권의 '대권주자'인 원희룡 지사와의 단독 만남 등 관심들이 쏠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kjm@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