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쇼핑몰 '위클리딜즈' 모바일앱 오픈

뉴스1
원문보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쇼핑몰 '위클리딜즈' 모바일앱 오픈

서울맑음 / -3.9 °

"매주 새로운 마일리지 제휴 상품 구매하세요"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제휴 상품을 선보이는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 '위클리 딜즈(Weekly deals)'의 모바일앱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위클리 딜즈는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매주 새롭게 구성해 회원들에게 선보이는 쇼핑몰이다. Δ커피 Δ치킨 Δ베이커리 Δ음악감상 이용권 ΔLTE데이터 쿠폰 등 실생활에서 소비자 선호도 및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그간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위클리 딜즈 상품들을 모바일앱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합리적인 마일리지 책정으로 소량의 잔여 마일리지 사용에 용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위클리 딜즈 모바일앱 오픈을 기념해 '모바일 전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일리지 가격은 각각 Δ커피빈 아메리카노(690마일→345마일) ΔBHC치킨(2860마일→1430마일) Δ이디야 아메리카노(460마일→230마일) Δ뚜레쥬르 식빵(290마일→145마일) 등으로 할인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돕기 위해 제휴처 다양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상품을 비롯해 소액 마일리지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용에 제한이 있었던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제휴 혜택을 늘려 회원 만족도 제고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마일리지 유효기간 연장, 우수회원 자격 1년 추가 연장 등 편의성 증진에 힘쓰고 있다. 현재 CGV, 이마트, 에버랜드, 여행사 등 제휴처를 확보하고 있다.
ideae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