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초유의 현직 당대표 징계

오세훈 시장, 오늘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와 상견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서울시는 오세훈 서울시장이 22일 오전 10시 서울시청 집무실에서 새로 출범한 국민의힘 지도부와 상견례하고 환담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이준석 신임 당대표를 비롯해 조수진·배현진·정미경 최고위원, 박성중 서울시당위원장, 황보승희 당 수석대변인, 서범수 당대표 비서실장, 김철근 당대표 정무실장 등이 참석한다.

간담회는 국민의힘 당대표 등 새 지도부와 인사를 나누고 향후 협력을 약속하는 차원에서 마련된 자리로 국민의힘 측의 요청으로 진행된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백인혁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21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시청에서 열린 WK뉴딜국민그룹과 함께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마스크 기부 전달식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덴탈마스크 등 코로나19 방역물품을 수출하고 있는 WK뉴딜국민그룹은 지난 4월 서울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덴탈마스크 300만 장을 기부한 바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1,000만 장을 추가로 기부하여 서울지역에 총 1,300만 장을 지원, 보다 촘촘한 코로나19 방역에 기여할 예정이다. 2021.06.21 dlsgur9757@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peterbreak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