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지민 국내외 팬덤…데뷔 8주년 맞아 취약 아동 위한 기부

헤럴드경제 고승희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지민 국내외 팬덤…데뷔 8주년 맞아 취약 아동 위한 기부

속보
코요태 신지, 7세 연하 가수 문원과 5월 결혼 발표
지민의 필리핀 팬베이스 ‘PJM 엔젤스(ANGELS) PH&INTL’이 진행한 ‘PJM 엔젤스 프로젝트’ [지민 팬베이스 제공]

지민의 필리핀 팬베이스 ‘PJM 엔젤스(ANGELS) PH&INTL’이 진행한 ‘PJM 엔젤스 프로젝트’ [지민 팬베이스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방탄소년단의 데뷔 8주년을 맞아 지민의 팬들이 다양한 기부와 선행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지민의 필리핀 팬베이스 ‘PJM 엔젤스(ANGELS) PH&INTL’은 최근 SNS를 통해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행사 ‘PJM 엔젤스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이 프로젝트는 ‘샤인, 드림, 스마일(Shine, Dream, Smile)’을 주제로 ‘우리의 빛나는 꿈과 미소로 밤을 밝히자’는 의미를 담았다.

‘PJM 엔젤스 PH&INTL’은 지민의 선행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어려운 상황에도 어린이들이 계속해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필리핀 일로일로 소재 170명의 어린이들에게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맥도날드와 과일 등의 먹거리, 학용품을 제공했다.

[지민 팬베이스 제공]

[지민 팬베이스 제공]


또 일본 팬 베이스 ‘JIMIN_MOCHITEN’는 지민의 데뷔 8주년을 축하하며 일본의 아동보호기관과 유니세프 캠페인 ‘#ENDviolence’에 25만 1300 엔(한화 약 255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JIMIN_MOCHITEN’은 일본 내 지민과 방탄소년단의 팬들로부터 CD나 DVD, 다양한 굿즈 등을 기증받아 철저한 방역 수칙 아래 아동보호기관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국내 팬들 또한 ‘#지민이처럼_마음나누기’, ‘#BTS8thAnniversary’ 해시태그와 함께 방탄소년단 및 지민의 이름으로 지파운데이션과 한국소아암재단, 사단복지법인 남산원 물품 후원과 미혼모 가정을 위한 기부 등에 동참했다.

지민은 앞서 ‘#정인아미안해’ 챌린지에 동참,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고취시켰으며, 부산시교육청과 전남도교육청에 각각 1억 원의 기부금 전달 등 수년간 어린이와 학생들을 위한 선행에 앞장서며 귀감이 됐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지민 국내외 팬덤…데뷔 8주년 맞아 취약 아동 위한 기부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