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889614 0292021061968889614 06 0602001 entertain 7.1.3-HOTFIX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624073520000

송중기, 확고한 취향 "읽씹·안 읽씹, 둘 다 기분 나빠…잡으러 간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송중기가 양자택일 게임을 통해 자신의 취향과 성향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송중기는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밸런스 게임’에서 자신이 더 좋아하는 것을 선택해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먼저 송중기는 “민초파”라며 “민트를 많이 좋아한다”고 취향을 밝혔다. 또한 “파인애플 피자보다는 페페로니 피자를 좋아한다”고. 그런가 하면 ‘찍먹 대 부먹’ 중에서는 “탕수육 찍먹이다. 찍먹이 좋다”라고 선택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그는 “평생 탄산 안 먹기 대 라면 안 먹기”중 “탄산이 더 좋다”고 답했다.

“팥을 원래 좋아해서 붕어빵은 팥붕어빵이 더 좋다”고 선택하기도. 닭 부위에 대해서는 “퍽퍽살이 더 좋다”는 그는 “닭다리살이 맛있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송중기는 ‘카톡’ 메시지에 대해 “읽씹, 안 읽씹 둘 다 기분이 나쁘다. 잡으러 간다. 그러지 말아라. 상처 받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침형 인간”이라는 송중기는 “보통 11시에 일어난다.(웃음) 왜 11시 아침이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눈 대 비’ 중에서는 “비 오는 날을 좋아하진 않는다. 눈이 더 좋다”고 했다.

“면이 몸에 잘 안 맞는다. 라면도 1년에 2~3번 먹는다. 그나마 좋아하는 건 평양냉면. 밀가루만 아니면 된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송중기는 “짬뽕은 싫다. 너무 맵다. 짜장면도 잘 안 먹는다. 면이잖아. 난 마파두부”라고 확고한 취향을 밝혔다.

끝으로 그는 “10분 전 과거 대 10분 후 미래 중 선택하라”는 물음에 “10분 후 미래로 가고 싶다. 미래를 미리 알고 싶다. 좋은 건 더 할 거고, 안 좋은 건 안 할거다”라고 답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송중기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