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결혼 발표' 장수원 "평생 아껴줄 ♥ 만났다"[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이 결혼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장수원은 12일 오전 소속사를 통해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해 24년 동안 활동해왔다.

이에 장수원은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팬들께 가장 먼저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 아쉽다"며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거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장수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두 사람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고맙겠다"고 당부했다.

OSEN

다음은 장수원이 쓴 글

안녕하세요. 젝스키스 장수원입니다.

젝스키스로 데뷔한 지 어느덧 25년째인 제가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 아쉽지만, 그럼에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것 같아서 기쁩니다.

코로나19로 많은 분의 어려움이 큰 시기인 만큼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언급하기 이른 상황이며 추후 다시 인사드릴 기회가 있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저를 늘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립니다. 또 우리 젝스키스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수원 올림

OSEN

/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 YG엔터테인먼트, 장수원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