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벤 애플렉♥제니퍼 로페즈, 적나라한 사진 찍혔다..열애 인정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할리웃POP]벤 애플렉♥제니퍼 로페즈, 적나라한 사진 찍혔다..열애 인정

서울맑음 / -3.9 °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벤 애플렉(48)과 제니퍼 로페즈(51)가 재결합을 인증했다.

4일(한국시간) 미국 백그리드는 할리우드 배우 벤 애플렉과 가수 겸 배우 제니퍼 로페즈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미국 할리우드의 한 고급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포옹을 한 채 이동 중인 모습. 두 사람은 그동안 함께 휴가를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17년 만의 재결합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포옹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를 공식화하게 됐다.

제니퍼 로페즈는 불과 1달 전 전 야구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파혼을 한 바 있다. 두 사람은 2019년 3월 약혼하면서 세기의 커플로 주목받았으나 2년만 이별을 택했다.


한편 벤 애플렉은 제니퍼 가너와 지난 2015년 돌연 이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일각에서는 벤 애플렉과 유모의 불륜이 이혼의 원인이 됐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후 벤 애플렉은 자유롭게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할리웃POP]벤 애플렉♥제니퍼 로페즈, 적나라한 사진 찍혔다..열애 인정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