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어셔, 방탄소년단(BTS) 'Butter'에 영상으로 화답 [엑's 할리우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미국의 R&B 가수 어셔(Usher)가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Butter'를 활용한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3일(한국시간) 어셔는 자신의 틱톡 계정에 "Don’t need no Usher To remind me you got it bad"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어셔는 "준비됐어?"라고 한 여성에게 물었고, 언제나 준비되어 있다는 말을 듣고 의기양양한 포즈로 걸어가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이 반전되면서 동시에 방탄소년단의 'Butter'가 흘러나왔는데, 해당 파트는 어셔를 직접적으로 언급하고 있다. 때문에 어셔가 방탄소년단에게 화답하는 형식으로 영상을 찍은 것으로 보인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00년대 최고의 팝스타로 군림했던 어셔는 2004년 당시 내한해 SBS '인기가요' 무대서 'Yeah!'를 열창하기도 했는데, 오랜만에 한국과의 접점을 만들어 팬들의 이목이 모이고 있다.

한편, 지난달 21일 디지털 싱글 'Butter'를 발매한 방탄소년단은 통산 네 번째 빌보드 HOT 100 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Butter'의 가사에는 마이클 잭슨의 'Smooth Criminal'이 대한 오마주가 담겨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skywalkerlee@xportsnews.com / 사진= 어셔 틱톡 캡처,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