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 중인 박경림/사진제공=컬처앤유 |
문화예술전문 사회적기업인 컬처앤유(대표 박정수)가 지난 15일 MZ세대를 대상으로 '야망과 성공'이라는 주제로 라이브 강연 및 공연인 'T멤버십 컬처프로젝트 스페셜 에디션 Vol.4 <Be Ambitious>'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연예인 박경림 씨가 출연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주제로 강연했다. 그는 "보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는 힘을 키워야 하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깊은 존중과 사랑을 느끼는 매 순간을 놓치지 않기 위해 깨어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더뉴그레이 권정현 대표 & 아저씨즈는 고리타분한 아저씨들이 3000만 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타가 되기까지의 이야기와 기존의 것에 얽매이지 말고 마음껏 도전하라는 내용으로 강연했다.
마지막으로 브레이브걸스는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힐', '운전만 해', '롤린(Rollin'), '아나요' 등을 공연했다. 이와 함께 최근 근황, '롤린' 역주행 이후 찾아온 삶의 변화 등에 대해 소통했다.
한편 이날 공연에서는 출연자들이 무대에 준비된 화면을 통해 실시간 댓글을 보며, 관객들과 함께 소통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컬처앤유 측은 "라이브 공연 동안 총 누적 관객 수 약 9600명으로 집계되는 등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덧붙였다.
신재은 에디터 jenny091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