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PLAY Contents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뉴스웨이 김수민 기자]
가상자산(암호화폐) 페스티벌 ‘펌핑타임’이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생성한지 일주일 만에 1만9000팔로워, 6만6000개의 좋아요를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K-PLAY Contents에서 주관하는 펌핑타임은 가상자산 경제 예능 버라이어티와 이를 주제로 한 드라마 등 관련 컨텐츠가 한 곳에 모여있는 페스티벌이다. 현재 펌핑타임 공식 계정에 업로드된 컨텐츠 중 가장 인기 있는 영상은 63만 조회수, 3만6000좋아요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펌핑타임은 틱톡 열기에 힘입어 틱톡 공식 글로벌 MCN사들과 함께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태국, 베트남 등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합작해 컨텐츠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펌핑타임은 6월 초 드라마 OST를 이용한 음원 해시태그 챌린지도 준비 중에 있다.
K-PLAY Contents 관계자는 “인싸들의 놀이터로 불리는 틱톡에 가상자산을 주제로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컨텐츠를 제작해 자신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펌핑타임 공식 계정을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수민 기자 k8silver@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