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프로골프 KLPGA

박민지, 두산매치플레이 우승... 2연속 정상이자 시즌3승 'KLPGA 7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박민지가 2주연속 우승이자 시즌3승으로 KLPGA통산 7승을 써냈다.

뉴스핌

두산 매치플레이 대회서 시즌 3승을 안은 박민지. [사진= KLPG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민지(23·NH투자증권)가 23일 강원도 춘천 라데나골프장(파72·6333야드)에서 열린 두산매치플레이챔피언십(총상금 8억원) 4강전에서 지한솔(25)을 2홀 차로 꺾은 데 이어 결승에서 박주영(31·동부건설)을 상대로 3홀차로 승리, 시즌 3승을 가장 먼저 안았다.

지난4월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에서 첫승을 한데 이어 지난주 자신의 스폰서 대회인 NH투자증권레이디스챔피언십에서 시즌 2승을 한 박민지는 내리 정상을 석권했다. 우승 상금 2억원을 보탠 박민지는 상금 등 각 부문 선두를 내달렸다.

4강에 진출한 선수중 유일하게 우승이 없는 12년차 박주영은 준우승으로 마감했다. 매치플레이 16강진출이 가장 좋은 성적인 박주영은 생애 첫 우승 기회를 다음 대회로 기약했다.

2016년 입문한 박민지는 전성시대를 열고 있다. 2017년 첫 우승을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매년 1승씩만을 해온 그는 올 시즌 3승을 획득, 'KLPGA 대세'로 자리했다. 직전 대회인 스트로크플레이에 이어 매치플레이까지 석권했다.

3,4위전 정연주와의 승부는 지한솔(25·동부건설)의 승리로 끝났다.

fineview@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