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UT로 택시 호출하면 테슬라 온다…무료 이동 서비스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프라이즈 택시' 이벤트 진행

적립 기부금으로 ‘착한 셔틀’ 운영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티맵모빌리티와 우버의 합작회사 우티 유한회사는 ‘서프라이즈 택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UT는 서울을 중심으로 서프라이즈 택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UT 앱으로 택시를 호출한 고객 중 무작위 추첨으로 당첨된 이들에게 테슬라 모델3 차량으로 무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UT 서프라이즈 택시는 오전 8시부터 10시30분까지,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행되며 1회 운행 시마다 1000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서프라이즈 택시는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깜짝 이벤트로 기간은 운영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조정될 수 있다.

서프라이즈 택시 이벤트로 적립된 기부금은 중증 장애인 근로자를 위한 ‘착한 셔틀’ 운영에 기부할 예정이다.

착한 셔틀은 출퇴근에 어려움을 겪는 중증 장애인 근로자가 편하게 통근할 수 있도록 돕고자 SK텔레콤, 모두의셔틀, 성남시,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힘을 모아 만든 국내 최초 장애인 전용 출퇴근 셔틀 서비스다.

이와 더불어 UT는 서프라이즈 택시 탑승자를 대상으로 손 세정제, 핸드폰 스트랩 및 20% 할인권 등이 포함된 웰컴키트를 제공한다.

웰컴키트를 수령한 탑승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희망자는 UT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UT 웰컴키트와 셀피를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를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UT는 1등 당첨자에게는 최신 애플워치를, 참여자 전원에게는 UT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