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팝업★]'안성현♥' 성유리 "꽃사슴도 있네"..클래스 남다른 지인 집(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헤럴드경제

성유리 인스타그램



성유리가 지인 집에 방문한 일상을 공유했다.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는 13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록이 가득한 지애언니네 꽃사슴도 있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모자를 쓴 캐주얼한 차림으로 지인의 집에 방문한 성유리는 테라스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것으로 보인다. 더해 그는 집 거실에 놓인 그랜드 피아노를 연주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기도 하다.

성유리가 올린 사진 속 지인의 집은 높은 층고에 갤러리를 연상하게 하는 화이트톤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감탄을 자아냈다.

더해 성유리는 지인의 반려견 사진을 찍어 올리기도 했다. 초롱초롱 청초한 모습의 반려견을 두고 성유리는 꽃사슴을 닮았다고 해 소소한 웃음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해당 게시글에 같은 그룹 핑클 출신 이진은 "울 자기가 꽃사슴이지"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성유리는 웃는 표정의 이모티콘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두 사람의 변함없는 티키타카 우정은 팬들의 마음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한편 성유리는 2017년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을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 출격해 활약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