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N컷] '나혼자산다' 이지훈, 5세차 여동생과 비현실적 남매 케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BC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를 찾아온 배우 이지훈이 '남양주 인싸'를 꿈꾸며 친화력 넘치는 독립 2년 차 자취러의 일상을 공개한다. 또한 5세 차이 여동생과 비현실적인 남매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오는 14일 오후 11시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남양주 인싸'를 꿈꾸는 이지훈의 일상을 공개한다

독립 2년 차인 이지훈은 처음 만나는 동네 주민들에게 먼저 다가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묻는 등 어디서든 존재감을 뽐내는 '동네 마당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우연히 만난 동네 아이들과 어머님들의 갑작스러운 사진 요청에 흔쾌히 응한 이지훈은 특급 팬 서비스를 펼치기도.

이지훈은 아무 말이나 해도 로코 드라마가 되는 달달한 말투로 반려견 '애기'를 챙기는가 하면 능숙하게 육아 스킬을 발휘해 취향이 확고한 옆집 아이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스위트한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만렙 인싸력의 이지훈은 5세 차이 나는 여동생과 현실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이상적인 남매 케미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모든 것을 스스럼없이 공유하는 비현실적인 남매의 대화가 오갔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양주 인싸'를 꿈꾸는 이지훈의 인싸력 만렙 일상은 이날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