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통화·외환시장 이모저모

대신증권, ‘해외선물 지수 통화 수수료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해외선물계좌 신규개설 고객 대상…계약 당 0.70~1.95달러 수수료 적용

CME 상장된 지수, 통화 해외선물 22종 대상…8월 말까지 할인

[이데일리 고준혁 기자] 대신증권(003540)(대표 오익근)이 해외선물 거래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1일 대신증권은 해외선물계좌 신규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CME에 상장된 지수 및 통화 관련 해외선물의 거래수수료를 할인해주는 ‘해외선물 지수 통화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전날부터 8월 31일까지 16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해외선물 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외선물 지수 통화 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대신증권에서 해외선물계좌를 처음 개설하거나 2021년에 해외선물 거래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대상상품은 시카고 선물거래소(CME)에 상장된 주요 지수 및 통화 선물 22종이다. 마이크로 통화선물 4종과 마이크로 지수선물 5종은 계약 당 0.70달러, 미니 통화선물 2종은 계약 당 1.50달러, 미니 지수선물 5종과 일반 통화선물 6종은 계약 당 1.95달러의 수수료를 적용받는다.

수수료 할인은 8월 31일까지 적용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MTS, HTS 및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고객감동센터 또는 해외선물 거래데스크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훈 대신증권 Global파생상품본부장은 “해외선물도 투자자산에 편입해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운용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업계 최저 수준의 거래수수료로 해외선물에 투자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