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고원 물놀이,꽃놀이,건강식..하이원 가정의달 가족 특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이원 리조트(대표 이삼걸)는 5월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가정의 달’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패키지는 5월 한 달 간 이용가능하며,‘하이원 그랜드호텔 패키지’와 ‘하이원 콘도 패키지’두가지 상품으로 구성돼있다.

헤럴드경제

최장 급 곤돌라 하늘 여행, 스카이 1340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패키지’는 기본 구색 외에 고원 워터월드, 스카이 1340 두 사람 이용권을 준다. 봄철 야생화를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1340은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 만의 거리두기 여행미학이다.

‘하이원 콘도 패키지’는 마운틴 콘도 35평형 또는 50평형 객실, 워터월드 3인 이용권, 한식당 궁 조식 단품 3인 이용권으로 짰다.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색칠연습을 하면서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하이원 컬러링북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하이원리조트 이민재 마케팅실장은“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하이원리조트를 알차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며“청정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즐거운 추억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가정의 달 패키지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패키지 예약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