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감성 듀오 유리상자가 출격한다.
9일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2쿼터 6라운드가 펼쳐지며, 유리상자가 특별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전한다.
유리상자는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신부에게', '사랑해도 될까요'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들려줄 예정. 유리상자의 감미로운 음색과 황제성과 양세찬의 기발한 코러스가 어떤 하모니를 만들어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또 황제성, 양세찬은 유리상자를 위한 특급 개인기 강습도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한편 2쿼터 중반부에 접어든 '코빅'은 '두분사망토론'과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가 박빙의 선두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날 '두분사망토론'에서는 이상준과 박영진이 여자친구 생일 선물에 대해 토크 배틀을 하며, 지난주 1위를 거머쥔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의 민찬기는 신바람 이박사로 변신, 꽉 찬 웃음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이국주, 홍윤화의 호흡이 돋보이는 '셀룰나이트'에서는 랜선 방청객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역대급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주 첫 순위권에 진입한 '석포 호랑이 아저씨' 코너는 꼰대 터줏대감 이진호와 김용명, 남호연, 김두영, 정호철의 티격태격 조화가 포복 절도를 안길 전망.
뿐만 아니라 문세윤, 이용진, 이정수가 의기투합한 '부담거래' 코너도 처음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이번 주 순위 결과가 주목된다.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