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브레이브걸스가 5월 둘째 주 1위의 주인공이 됐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하이라이트, 노라조, 온앤오프(ONF), ITZY, STAYC(스테이씨), 3YE, 아이반, AB6IX, NTX, ENHYPEN, P1Harmony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역주행의 신화를 쓴 브레이브걸스가 방송 출연 없이 '롤린'으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하이라이트가 컴백했다. 이들은 신곡 'Disconnected', '불어온다' 두 곡을 선보인 가운데 3년 7개월만의 완전체 컴백임에도 명불허전 존재감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ITZY는 '마.피.아. In the morning'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고, 온앤오프는 '춤춰(Ugly Dance)'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노라조는 '야채'로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면, AB6IX는 '감아(CLOSE)'를 통해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강탈시켰다.
STAYC는 'SO WHAT'으로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면, 3YE는 'STALKER'로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폭발시켰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SG 워너비의 'Timeless',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브레이브걸스의 '운전만해'가 1위 경합을 펼쳤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