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양지은 "치과의사 남편 현재 전업주부" 특급 외조 자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사진 = MBC '볼빨간 신선놀음' 제공) 2021.05.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이 예능감을 뽐낸다.

오늘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는 트롯 퀸 양지은이 '저 세상 맛' 레시피 검증을 위해 일일신선으로 출연한다.

최근 제주에서 경기도로 거주지를 옮긴 그는 "스타가 된 게 실감이 나느냐"는 질문에 "나보다는 일을 그만두고 육아 중인 남편이 더 실감한다"고 답했다. 치과의사 남편이 현재 전업 주부생활 중임을 밝혔다.

이어 "본인의 꿈은 이미 이뤘으니 지금은 나를 도와줄 시기인 것 같다더라"며 남편의 특급 외조를 자랑했다.

또한 아버지를 위해 신장이식 수술을 한 뒤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수술 뒤 2년간 노래를 하지 못해 슬럼프를 겪었던 시기에 대해 "노래를 아예 못 하게 되니 실력이 퇴보하더라. 판소리 전공을 바꿀까 고민 했다"며 당시 겪은 어려움을 고백했다.

이에 성시경은 "그래도 열심히 한 덕에 대중가요를 섬세하게 노래할 수 있는 것 같다"며 자신감을 북돋웠다. 양지은 역시 "그래서 (미스트롯2 우승이라는)복도 받은 것 같다"고 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