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임영웅, 어린이날 맞이 희망 나눔 실천...선한트롯가수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트롯황제 임영웅이다. 다시 한 번 기부 플랫폼 '선한트롯' 4월 가왕전에서 팬들의 열성적인 응원으로 총 1,373,664표를 획득하여 4월의 선한트롯가수에 선정되었다. 임영은은 '선한트롯'을 통해 지난해 11월부터 4월까지, 총 6회 연속 가왕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팬들과 함께 뜻 깊은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선한트롯가수는 가왕전 결과에 따라 상위 10명에게 주어지는 보상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가수를 말한다. 선한트롯 플랫폼 내 팬들의 활동에 따라 모아진 후원금은 매월 1위가 된 가수의 이름으로 '선한트롯'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

이번 4월 가왕전 상금은 가수 임영웅의 이름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지난 3월 이어 두 아이를 돌보며 암 투병 중인 민수(가명) 어머니의 가정을 돕고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2백만원의 후원금이 전달되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 이영균본부장은 "췌장암 말기 판정으로 항암치료를 받고 있는 어머니와 생활하는 민수에게 이번 후원금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어린이날 선물처럼 아동에게 전달되어 더 큰 기쁨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과 팬들은 단 6개월만에 총 1천3백6십만원의 누적 기부금을 달성하는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뉴에라프로젝트]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매주 공개되는 YTN 알쓸퀴즈쇼!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 버즈를 드려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