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장학퀴즈 인연있는 방송인 이지애 "한강실종 대학생 무사하길"

파이낸셜뉴스 김태일
원문보기

장학퀴즈 인연있는 방송인 이지애 "한강실종 대학생 무사하길"

속보
쿠팡 "자체 조사 아니다...정부 요청받고 유출자 노트북 회수" 반박
손정민군이 과거 EBS 장학퀴즈 프로그램에 출연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손정민군이 과거 EBS 장학퀴즈 프로그램에 출연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파이낸셜뉴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지애가 한강에서 사라진 손정민 군을 찾는 데 동참을 호소했다.

이지애는 30일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 종일 내 마음을 어지럽혔던 뉴스. ‘장학퀴즈’ 경기고 편에 출연했던 손정민 군. 그 사이 멋지게 자라 의대생이 되었는데 이게 무슨 일일까요”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지애는 과거 해당 프로그램의 MC를 맡았다.

이어 그는 “제발 아무 일 없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도한다. 실종 당시 CCTV가 확보되지 않아 수사가 쉽지 않나 보다. 그 시각 반포한강공원에 주차했던 차량의 블랙박스 확보가 중요할 것 같다. 근처에 주차했거나 목격하신 분들 제보 부탁드린다. 서초경찰서 실종팀”이라고 강조했다.

이지애는 글과 함께 손정민 군이 출연했던 EBS ‘장학퀴즈-학교에 가다’ 경기고 편 영상 캡처 사진을 첨부했다. 해당 사진에는 교복을 입고 밝은 미소를 띤 손정민 군의 모습이 담겼다.

서울 소재 대학교 의과대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진 손정민 군은 지난 25일 오전 3~5시경 반포한강공원 수상택시 승강장 인근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된 후 행방이 묘연하다. 연락도 두절된 상태다.

#무사히돌아오길
taeil0808@fnnews.com 김태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