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박미선,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유튜브 수익금은 기부..선한 영향력 끼칠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임의정 기자]개그우먼 박미선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27일 오후 진행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박미선은 연예인유튜버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 직후 박미선은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후보에 오른 것으로 끝날 줄 알았는데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요.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중년 여성으로서 도전이었는데 인정받은 것 같아 정말 행복합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고, 앞으로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많은 브랜드들이 있는데 미선임파서블을 통해 좋은 만남이 성사되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창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뜻깊은 만남을 기원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조사를 통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 기관 Brand Keys(브랜드키)가 인증하는 시상식이다.

박미선은 유튜브(YouTube) 채널 '미선임파서블(MISUN:IMPOSSIBLE)' 개설 이후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하고 있다. '방송에서는 해보지 못한 것들을 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된 채널은 2019년 개설이후 2년 만에 구독자수 45만 명을 기록했고, MZ세대까지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박미선은 JTBC '1호가 될 순 없어', TV조선 '모란봉 클럽', SBS '나의 판타집' 등의 진행을 맡으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