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가네)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바이올푸드글로벌이 운영하는 닭갈비 브랜드 유가네가 모바일 결제 플랫폼 머지포인트의 정기 구독 서비스 ‘머지플러스’를 통해 결제 시 최대 25% 무제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기간 내 머지플러스 서비스를 구독하는 소비자는 기존 20% 할인에서 5%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머지포인트 앱 설치 후 머지플러스 서비스를 구독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TOSS(토스), PAYCO(페이코) 등의 결제 수단이나 카드 등록 뒤 생성된 바코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유가네에서 판매중인 닭갈비와 볶음밥 외에도 계란찜, 주먹밥, 어묵탕 등 전 메뉴에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중 머지플러스 신규 등록 시, 30일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유가네 관계자는 “모바일을 통한 간편 결제 시스템이 확대되고 이용객이 많아지면서 유가네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결제 채널을 확대하고 더욱 간편하게 유가네의 맛과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