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홍은희, 자가격리 중 SG워너비+넷플릭스로 버텨 "고마워요"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홍은희, 자가격리 중 SG워너비+넷플릭스로 버텨 "고마워요"

서울흐림 / -0.7 °
홍은희 인스타(과거 사진)

홍은희 인스타(과거 사진)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배우 홍은희가 자가 격리 중 근황을 공개했다.

23일 홍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 sg워너비 좋아했었나봐.. 이렇게 다시보기 하는거보니 ㅋㅋ 고마워요 덕분에 자가격리 기간 잠시 행복했어요 다 아는노래라 스스로 놀람~~ 여러분도 같은맘이시죠? ㅎㅎ 유재석씨 리액션도 너무감동입니다"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하나 더 갑분 고마워요 릴레이 ~~ 테레사 덕분에 잠안오는 날에도.. 넷플릭스 남부의여왕이 또 저를 지켜줬어요 ㅎㅎ 자가격리하시는 많은분들 힘내세요"라는 멘트도 더했다.

홍은희는 지난 13일부터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접촉을 해 자가격리 중이다.

소속사 측은 "최근 홍은희의 메이크업 스태프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후 홍은희를 비롯해 확진 스태프와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스태프, 직원 등이 모두 검사를 진행했고,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하지만,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일부 스태프와 홍은희는 코로나19 확진자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홍은희는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출연 중이다. 배우 유준상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