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세훈, 오늘 DDP서 서울시장 취임식…온라인 중계

연합뉴스 임미나
원문보기

오세훈, 오늘 DDP서 서울시장 취임식…온라인 중계

속보
與, 22일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 우선 상정
오세훈 서울시장 취임 선서(서울=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이 22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온라인 취임식에서 취임 선서를 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photo@yna.co.kr

오세훈 서울시장 취임 선서
(서울=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이 22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온라인 취임식에서 취임 선서를 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임미나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의 취임식이 22일 오전 10시 서울 중구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다.

이날 제38대 서울시장 취임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현장 참석자를 최소화하고 DDP 화상스튜디오 '서울-온'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시장에게 바라는 시민들의 소망 영상을 함께 본 뒤 오 시장이 취임 선서를 하고, 김인호 시의회 의장과 조희연 교육감, 이동진 구청장협의회장이 환영·축하인사를 한다.

오 시장은 취임사로 새로운 서울의 시작을 알리는 비전과 향후 시정 운영 방향을 발표하고, 유튜브로 올라온 시민 의견에 답변한다.

취임식은 서울시 유튜브(youtube.com/seoullive)와 라이브서울(tv.seoul.go.kr)에서 동시에 중계돼 시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다.

min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